제2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한마음 대회
제2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한마음 대회
18일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5.07.20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신지식인협회(회장 김종백)는 18일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제2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한마음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신지식인에 대한 홍보영상 상영과 사례발표,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신지식인 회원 단합과 지역 신지식인의 발굴 확대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회장과, 이필용 음성군수, 남궁유 음성군의회의장 등과 전국에서 신지식인 회원 6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회장은 “올해로 18년의 역사를 맞이하는 신지식인 사업은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지식공유를 통해 생산력 향상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신지식의 비전과 가치를 모아 새로운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더욱 매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필용 음성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오신 신지식인을 환영 하며 음성군에 대한 깊으신 사랑과 관심으로 활력있는 복지음성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신지식인의 지혜를 모아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은 행사장 주변에 음성농특산물 판매장을 마련해 농산물 판매에 나서는등 전국에서 오신 신지식인에게 음성의 농특산물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