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규 음성청년회의소 회장 취임
강재규 음성청년회의소 회장 취임
2일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성대하게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4.12.02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재규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 음성청년회의소 제45대 강재규 회장 취임식.
▲ 남찬우 원남면체육회장이 대리석으로 제작한 음성청년회의소 강재규 회장 명패를 전달하고 있다.
▲ 박흥식 44대 회장이 45대 강재규 회장에게 휘장 등을 전달하고 있다.
▲ 강재규 회장 일가족.
▲ 음성청년회의소 2015년도 신집행부.

음성청년회의소 제45대 강재규 회장, 부회장, 감사 이․취임식 및 전역식이 2일 오후 음성문화예술회관 다목적실에서 이필용 음성군수, 남궁 유 군의장. 이상준 음성교육장 등 기관사회단체장, 역대 JC회장,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이취식은 개식, 국민의례, JCI 신조제창, 대외표창, 연차표창, 이임사, 2015년도 회장단, 감사 선서, 정기 및 휘장 전달, 전역식 등으로 진행됐다.

대외표창으로는 한명환 회원이 음성군수 특별표창을, 남기성 회원이 음성군의회의장 특별표창을, 남건현, 김동훈 회원이 국회의원 특별표창을 최희수, 반선모 회원이 음성교육장 특별표창을 각각 받았다.

대내표창으로는 이날 전역을 하는 이태호, 이광현, 김경진 회원이 전역패를 받았으며 자랑스런 선배상에는 성제곤 특우회장이, 중앙회장 특별표창은 장주영 회원이 각각 받았다.

특히 이날 남찬우 원남면체육회장이 강재규 신임회장에게 대리석으로 제작한 회장패를 전달하여 눈길을 끌었다.

새롭게 출범하는 음성청년회의소 2015년도 회장단은 강재규 회장, 최만복 상임부회장, 어문수 내무부회장, 김명한 외무부회장, 최희수, 박은수 감사 등이 이끌게 됐다.

박흥식 회장은 이임사에서 “음성청년회의소 회장 이취임 및 전역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께 감사드리며 특히 올 한해 각 사업에 협조를 아끼지 않은 전회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강재규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음성청년회의소 회장에 취임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하며 지금까지 선배님들이 쌓아온 음성JC의 역사와 전통인 사랑하기 정신을 이어 받아 2015년도 이를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한해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임 강재규 회장은 2003년 음성JC에 입회하여 홍보활동분과위원장, 한국JC중앙회장 보좌역, 한국JC 의전지도위원장, 음성JC 사무국장, 상임부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우수회원상, 한국JC 최우수임원상, 최우수회원상 등을 수상했다.

청주대산업대학원 환경조경학과 석사와 (주)형제조경건설, (주)에코조경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부인 장영숙씨와의 사이에 2념 1녀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