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회 사무국장 윤종관씨 임명
체육회 사무국장 윤종관씨 임명
선택과 집중으로 생활체육 질적 향상 도모
  • 음성뉴스
  • 승인 2014.07.2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필용 음성군체육회장이 25일 신임 음성군체육회 사무국장 윤종관(사진 왼쪽)씨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음성군체육회(회장 음성군수)는 25일 신임 음성군체육회 사무국장에 윤종관(53) 전 육상국가대표감독을 임명했다.

이필용 군수는 이날 군수실에서 윤 신임 사무국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다음달 보은군에서 열리는 충북도민체전과 10월에 음성군에서 개최하는 충북생활체육대회 준비에 박차를 당부했다. 이 군수는 특히 음성군체육회의 안정과 발전을 위한 노력을 주문했다.

이날 윤 사무국장에 대한 임명은 지난 15일 내정 뒤 이 군수의 미국 방문과 신원조회 일정에 따른 것으로 이학재 부군수와 조남설 문화홍보과장이 배석했다.

윤 사무국장은 "체육인들의 화합과 통합을 위해 노력함은 물론 선택과 집중으로 생활체육의 질적향상을 도모토록 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특히 "전국규모로 성장한 반기문마라톤대회를 친환경적 풀 코스개발과 매니아와 가족단위 참여 확대를 통해 국제대회로 격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겠다."고 다짐했다

금왕읍 출신인 윤종관 사무국장은 10종경기 국가대표 선수 및 감독과 부산 동아대학교 교수를 지냈다. 체육학 박사 학위와 육상공인심판, 체육경영사 등 자격을 갖추고 부산육상경기연맹 전무이사를 거친 윤 사무국장은 지도자와 체육행정 능력을 겸비한 인물로 평가되고 있다.

가족으로는 부인 김소영씨와의 사이에 1남1여가 있으며 취미는 등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