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대한민국 마을기업 박람회 참가
2014년 대한민국 마을기업 박람회 참가
감곡면 복사꽃마을영농조합법인
  • 음성뉴스
  • 승인 2014.06.15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곡면 복사꽃마을영농조합법인이 감곡복숭아 막걸리와 복숭아 와인을 홍보와 판로확대를 위해 『2014년 대한민국 마을기업 박람회』에 참가했다.

감곡면 복사꽃마을영농조합법인(대표 박수경)이 감곡복숭아 막걸리와 복숭아 와인을 홍보와 판로확대를 위해 13일부터 15일까지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된 『2014년 대한민국 마을기업 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는 전국 마을기업 간 생산제품의 홍보와 판로를 개척하고 마케팅 지원을 통한 경쟁력 강화로 자립기반 확충과 주민 공동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열렸으며, 전국 우수마을기업 149개 업체가 참가해 판촉활동을 했으며 3만 명이 참여 성황리에 마을기업 박람회를 마쳤다.

구자평 감곡면장을 비롯한 직원들도 함께 참석해 감곡복숭아막걸리와 복숭아와인 판촉활동에 동참했으며 이 자리에서 감곡면 관계자들은 감곡복숭아 와인과 복숭아 막걸리가 햇사레 복숭아처럼 전국적인 특산품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사꽃마을영농조합법인은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으로 건립되어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감곡 복숭아의 홍보는 물론 지역사회 봉사를 목적으로 설립된 법인이며 품질 좋은 한우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여 식당에서 상차림 비용만 지불하면 맛있는 한우고기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감곡복숭아쌀막걸리 및 복숭아 와인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으며 감곡복숭아 홍보 전시관도 있어 볼거리 또한 풍부하다.

감곡복숭아쌀막걸리와 복숭아와인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 043)881-5501로 연락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복사꽃마을영농조합법인 박수경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법인에서 생산되는 복숭아쌀막걸리와 복숭아와인이 전국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으며 앞으로 영농조합법인 판매수익금은 지역사회에 환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지역에 봉사하고 사회에 기여하는 법인이 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