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에 우애와 봉사로 다가갈 터
청소년에 우애와 봉사로 다가갈 터
한국BBS음성지회 박민기 신임회장 취임
  • 음성뉴스
  • 승인 2014.03.27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4년도 신임 박민기 회장.
▲ 이임하는 신연식 회장.
▲ 2014년도 회장, 부회장, 감사 등 신 집행부.
▲ 음성경찰서장으로 부터 감사패를 받은 최병오 등.

사)한국BBS충북연맹 음성군지회 제28대 신연식 회장 이임식 및 박민기(45) 회장․부회장․감사 취임식이 27일 음성새마을회관에서 이필용 음성군수, 손수종 음성군의회의장 등 기관사회단체장,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회장 이․취임식은 내빈소개에 이어 회원강령 낭독,연차 대내외 표창 2014년도 회장 및 감사 소개,정기 전달, 재직기념패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신현식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회장 재임 중 청소년 선도와 교육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하면서 보람이 있었다”며 “회장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각계 관계자 여러분과 회원들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민기 회장은 취임사에서“사회가 다분화 되면서 청소년들이 비행에 연루되거나 사회적 이탈이 심각해지고 있어 문제의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삶의 의욕을 갖도록 우정과 양식을 가지고 청소년들에게 좋은 친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 회장은“회원들 간의 내실화를 통해 청소년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결집하는 가운데 청소년 선도와 교육에 힘써 나갈 방침”이라며 “청소년문화존 운영, 1대1 자매결연사업, 청소년 대상 시상식 개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청소년의 욕구 분출과 복지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본 지회 위탁기관인 음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금왕청소년문화의집과 연계해 청소년들의 복지증진과 진로설정에도 심혈을 기울여 나갈 방침”이라며 “학교폭력 등 범죄예방은 물론 명랑한 사회 조성에 심혈을 기울여 우리고장의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행복한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신임 박회장은 2001년 구성된 70회동우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부인 염미숙(45.여)씨와의 사이에 2남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