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인삼축제 10월 1일 개최 잠정 결정
음성인삼축제 10월 1일 개최 잠정 결정
11일 음성인삼축제 실무협의회 가져
  • 음성뉴스
  • 승인 2014.03.1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2회 음성인삼축제 실무위원회가 11일 금왕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렸다.

제2회 음성인삼축제가 오는 10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금왕읍 응천 일원에서 열리기로 잠정 결정됐다.

음성인삼축제위원회는 11일 오후 금왕읍사무소 회의실에서 남택용 농정과장, 한동희 금왕읍장, 한상돈 이장협의회장 등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음성인삼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실무협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축제 기간이 지난해 개최된 제1회 인삼축제가 5일간의 개최가 너무 길다는 의견에 따라 올해는 1일을 단축하여 2014년 10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축제를 이끌어갈 임원 선임에 나서 송위식 제1회 음성인삼축제 위원장을 재선임하고 기타 임원에 대해서는 차후 선정하기로 했다.

올해 제2회 인삼축제는 음성 인삼 전시․판매 체험행사를 비롯하여 음성 인삼 명인시상, 인삼품평회, 현장 판매, 소비자 초청 행사 등을 개최하여 음성인삼의 대외적인 홍보와 농가 소득증대에 이바지하기로 했다.

남택용 농정과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개최되는 제2회 음성인삼축제는 지난해 축제를 거울삼아 내용이 알찬 행사로 진행하여 음성인삼농가들의 소득증대와 음성인삼을 널리 알리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