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식 회장 예비후보 등록
양태식 회장 예비후보 등록
28일 음성군 도의원 제2선거구
  • 음성뉴스
  • 승인 2014.02.2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태식 예비후보.

양태식(52) 음성상공회의소 회장이 음성군 광역의원 제2선거구 새누리당 예비후보로 2월 28일 오전 음성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양태식 예비후보는 “지역발전을 위해 묵묵히 지역을 지켜온 지역일꾼으로서 그동안 박근혜 대통령 만들기 중앙캠프에서의 인적 네트워크 및 전국 경제계 인맥을 바탕으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음성군과 충북발전을 이끌어가는 역군이 되고자 새누리당 음성군 제2선거구 도의원 예비후보로 나서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정책을 입안하고 실현가능한 대안을 제시하는 일 잘하는 도의원, 농업과 공업이 상생 발전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 조성, 항상 낮은 자세로 주민을 섬기고 힘이 되는 도의원”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양태식 예비후보는 “본선에서 이길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새누리당 후보는 자신”임을 피력하면서 새누리당 경선에서 당원 및 음성 유권자의 지지를 호소하였다.

또한 양태식 예비후보는 이번 6․4 지방선거에서 법을 준수하는 모범적인 예비 후보자가 되어 공명한 선거 풍토와 깨끗한 선거 문화의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하며, 6.4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 예비후보는 전 한나라당 괴산·음성 당원협의회 위원장, 제18대 대통령 선거 박근혜 후보 중앙선대위 직능총괄본부 특보를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