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제8기 군민 축제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음성군, 제8기 군민 축제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축제 인재를 직접 찾아가는 아카데미
  • 음성뉴스
  • 승인 2024.02.21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축제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축제 인재를 직접 찾아가는 제8기 음성군민 축제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축제 아카데미는 3월 14일부터 6월 13일까지 4개월간 총 16회 과정으로 진행된다.

축제에 관심 있는 군민과 제25회 음성품바축제 신규 프로그램인 ‘우리는 품바 셀럽이다!!’ 대회에 참가할 읍면 단체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집합교육은 아카데미 기간 중 목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금빛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되며, 찾아가는 강의는 읍면별 주 1~2회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교육은 축제 및 관광 전문 교수의 강의로 이론·실무·현장 교육을 병행하며, 축제 정책 및 트렌드의 이해, 축제 안내 및 서비스 등 축제 발전 방안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인원 제한이 없으며, 3월 8일까지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 총무팀이나 문화체육관광과 전화(☎043-871-3402) 또는 방문하여 접수가 가능하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이번 8기 모집을 통해 끼 있고 열정이 넘치는 다양한 계층의 축제 인재를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며 “축제 아카데미를 통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삼아 음성군 축제가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5회 음성품바축제 ‘우리는 품바 셀럽이다!!’ 대회는 품바를 주제로 한 자유 공연 대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