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달원 음성군기업체협의회장 취임
채달원 음성군기업체협의회장 취임
  • 음성뉴스
  • 승인 2024.02.2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채달원 음성군기업체협의회장.
신임 채달원 음성군기업체협의회장.

음성군기업인협의회는 20일 오상근 회장 이임식 및 채달원 회원 취임식을 20일 충북혁신도시 거성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조병옥 음성군수를 비롯해 김명규 경제부지사, 임호선 국회의원, 중원대학교 황윤원 총장, 충청북도의회 이상정, 노금식 의원 등 주요 내·외빈과 기업인협의회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오상근 회장(삼정양행)이 이임하고, 신임 회장으로 금고텍 채달원 회장(금고택)이 새롭게 기업인협의회를 이끌게 됐다.

오상근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간 음성군 기업인협의회 회장으로서 일할 수 있도록 주위에서 많은 도움을 주신 기업인협의회 회원분들과 임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채달원 회장님께서 기업인협의회를 잘 이끌어 가실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새로이 중책을 맡은 금고텍 채달원 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상근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기업인들의 애로사항 해소 및 권익 신장과 상호 친목 도모를 위해 노력하고, 기업인협의회 회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회원사 모집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그간 음성군 기업인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힘 써주신 오상근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설립 10주년이 되어가는 음성군 기업인협의회가 군정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업인 예우 시책과 기업 지원 시책 마련 등 기업을 경영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음성군 기업인협의회는 관내 300여 개 기업체로 구성된 협의회로서 2013년 9월 창립 이후 음성군 기업인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기업 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