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준비 일반인 민주시민교육 및 운영위원회의
통일준비 일반인 민주시민교육 및 운영위원회의
7일 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24.02.0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는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통일 준비 민주시민교육을 실시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는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통일 준비 민주시민교육을 실시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회장 남기성)는 7일 ‘2024년 전반기 통일준비 일반인 민주시민교육 및 운영위원회의’를 음성군청 6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통일준비 일반인 민주시민교육’에서는 회원과 군민들에게 자유민주주의의 가치와 기본질서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청주대학교 정치외교학과 명예교수 및 한국자유총연맹 전문교수로 활동하는 양병기 강사를 초빙하여 진행되었다.

또한 ‘전반기 운영위원회의’에서는 2023년도 결산(안) 승인,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음성군지회 55주년 기념식, 2024년 주요사업 추진계획, 조직관리 계획 등 5건의 안건을 의결했다.

또 지난 시간 고생하신 회장님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함께 자유민주주의 가치 확산과 통일기반 조성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에는 김동연 여성회장협의회장이 충청북도지사 표창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남기성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회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으로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안보지킴이로서의 역할을 다하자.”라며 “젊은 세대에 자유의 가치확산으로 사회적 배려에 동참하고 공존하는 사회를 만들어 가야 할 것”이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