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산업관광으로 함께 해요!
음성군산업관광으로 함께 해요!
음성군 팩토리투어 산업관광협의회 참여기업 모집 공고
  • 음성뉴스
  • 승인 2024.02.01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은 지역 내 기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특색있는 산업관광 여행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을 위해 2월 23일까지 음성군 팩토리투어 산업관광협의회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팩토리투어는 의약품, 맥주, 유제품, 골프공 등 일상생활에서 쓰이는 제품이 어떻게 생산되는지를 견학하고, 직접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여행프로그램이다.

음성군 팩토리투어 산업관광협의회 가입은 음성군 소재 견학 또는 체험시설을 갖춘 기업이라면 신청 가능하다.

최종 선정이 되면 팩토리투어 체험 프로그램 운영비 지원, 기업탐방 영상 제작 및 각종 마케팅 홍보, 우수기업 선정 시상 등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올해 팩토리투어는 작년과 다르게 ‘1박 2일 글램핑 프로그램’(원남면 소재, 네이스트 프라이빗 협력), 골프공이 어떤 재료로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견학하고 나만의 골프공을 만들어 보는 ㈜볼빅의 ‘골프공아트체험 프로그램’, 우유에 관한 궁금증 해결 및 유산균을 색다르게 즐기며 먹어보는 (학)건국유업의 ‘나만의 토핑 프로그램’이 추가 돼 더욱 풍성한 코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수찬 문화체육관광과장은 “팩토리투어에 농촌 체험과 음성군의 관광자원을 접목해 산업관광을 더 활성화할 계획이다”며 “각종 지원 및 혜택을 드리는 이번 팩토리투어 산업관광협의회 참여기업 모집에 기업체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팩토리투어는 모집 3일 만에 모든 신청이 마감됐으며, 만족도 조사에서 ‘만족’ 이상 응답자 100%를 기록하며 음성군 팩토리투어의 위엄을 뽐냈다.

현재 음성군 산업관광협의회에는 ㈜한독, (학)건국유업, ㈜볼빅, ㈜뷰티화장품, ㈜사옹원, ㈜에스에스케이, 에쓰푸드(주), 인터바스(주),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 ㈜코스메카코리아, ㈜사옹원, ㈜세모, ㈜풀무원 13개 기업체가 참여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