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조경, (주)광메탈, 신성종합건축사사무소(주) 장학금 기탁
(주)연조경, (주)광메탈, 신성종합건축사사무소(주) 장학금 기탁
(재)음성군장학회에 인재양성 장학금 기탁 줄이어 ‘훈훈’
  • 음성뉴스
  • 승인 2024.01.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연조경 김보경 대표(왼쪽)가 음성군 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오른쪽 조병옥 음성군수.
(주)연조경이 음성군 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주)광메탈이 음성군 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주)광메탈이 음성군 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신성종합건설이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신성종합건축사 사무소(주)가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재)음성군장학회는 연초를 맞아 기업체들의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져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조경, ㈜광메탈, 신성종합건축사사무소(주)는 9일 음성군청을 방문해 (재)음성군장학회(이사장 조병옥)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연조경(대표 김보경)은 음성읍에 소재한 조경식재, 시설물 설치 공사업체로 100만원을 기탁했으며, 지난 2022년부터 첫 기탁을 시작하여 현재 두 번째 기탁이다.

이날 방문한 김보경 대표이사는 “지역 어려운 아이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기탁의 뜻을 밝혔다.

㈜광메탈(대표 이강준, 정수경)은 생극면 소재 고철, 비금속 가공처리 및 일반폐기물 처리업체로 3000만원을 기탁했으며, 2022년부터 꾸준히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해 누적액은 6000만원에 이른다.

신성종합건축사사무소(주)(대표 권오준, 정현석)에서도 음성군장학회에 1000만원의 장학금을 쾌척했다.

청주시 소재 건축설계업체로 음성군과는 목재문화체험장 설계(2014), 음성반다비국민체육센터 설계(2020), 음성군 한빛복지관 설계(2021)로 연을 이어왔다.

건설기술사업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기업으로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 주거약자 지원 등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조병옥 (재)음성군장학회 이사장은 “기업들의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따뜻한 정성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장학금은 지역 학생들이 대한민국의 주역으로 성장하는 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