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신협,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용품과 생활용품 후원
음성신협,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용품과 생활용품 후원
  • 음성뉴스
  • 승인 2023.11.1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신협이 16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불과 전기요 등을 음성읍에 기탁했다. 사진 왼쪽 성명모 음성신협이사장, 이재옥 음성읍장.
음성신협이 16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불과 전기요 등을 음성읍에 기탁했다. 사진 오른쪽 성명모 음성신협이사장, 이재옥 음성읍장.

음성신협(이사장 성명모)에서는 음성신협 지하1층 문화센터에서 16일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구에 전달 해 달라며 300만원 상당의 이불 27채와 어부바박스(생활용품) 50세트를 기탁했다.

음성신협은 지난 2020년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300만원 상당의 이불과 전기요, 어부바박스(생활용품)를 지역 단체와 저소득층에 전달하고 있다.

성명모 음성신협 이사장은 “독거노인과 저소득가정이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작은 정성이지만 난방용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이웃들에게 더 많은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옥 음성읍장은 “소외 취약 계층과 독거노인을 위해 난방용품과 생활용품을 후원에 주신 음성신협 이사장님과 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후원 물품은 저소득층 가정과 독거노인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후원 물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 처리 후 저소득층과 독거노인에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