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동농협 청년부 사랑의 쌀 나눔 벼베기 행사 개최
맹동농협 청년부 사랑의 쌀 나눔 벼베기 행사 개최
경로당 및 맹동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불우이웃에 기부 예정
  • 음성뉴스
  • 승인 2023.10.1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맹동농협 청년부가 벼베기 행사를 실시했다. 박환희 맹동농협 조합장(일어서있는 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 엄동식 회장(일어서있는 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 고윤종 농협 음성군지부장(일어서있는 앞줄 오른쪽에서 다섯번째)과 청년부 회원들이 사랑의 쌀 나눔 벼베기 행사를 개최했다.
박환희 맹동농협 조합장(일어서있는 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 엄동식 회장(일어서있는 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 고윤종 농협 음성군지부장(일어서있는 앞줄 오른쪽에서 다섯번째)과 청년부 회원들이 사랑의 쌀 나눔 벼베기 행사를 개최했다.

맹동농협(조합장 박환희) 청년부(회장 엄동식)는 17일 맹동면 쌍정리 일원에서 사랑의 쌀 나눔 벼베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고윤종 농협 음성군지부장, 박환희 맹동농협 조합장, 엄동식 맹동농협 청년부 회장과 회원 등 30여명이 참여하여 벼를 수확하고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수확한 벼는 도정작업을 거쳐 마을별 경로당과 맹동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불우이웃에 기부할 예정이다.

엄동식 회장은“올해는 자연재해가 많아 걱정을 많이 했는데 대풍은 아니지만 벼농사가 잘 돼서 다행이다.”라며“앞으로도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매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환희 조합장은“청년부 회원들의 마을 방역봉사, 어르신 삼계탕 나눔 등 마을 주민과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 추진에 감사드린다.”며“청년부의 봉사활동이 지속적으로 실시될 수 있도록 맹동농협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첨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