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생극면주민총회 및 작품발표회 성황리 개최
제2회 생극면주민총회 및 작품발표회 성황리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23.10.0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생극면 주민총회.
제2회 생극면 주민총회.
생극면 주민자치회 회원들.
생극면 주민자치회 회원들.
생극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우리춤 회원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생극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우리춤 회원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고공장구 공연 모습.
고공장구 공연 모습.
우쿨렐레반 회원들의 연주 모습
우쿨렐레반 회원들의 연주 모습

생극면 주민자치회(회장 김기헌) 제2회 생극면 주민총회 및 작품발표회가 3일 생극면 생극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주민총회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안해성 군의장, 임호선 국회의원, 노금식 도의원, 유창원, 조천희, 송춘홍 군의원, 전동혁 생극면장 등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개회식에서는 주민자치 발전에 이바지 한 최상열 위원, 한만미 강사가 음성군수 표창패, 강인희 위원이 군의장 표창패, 정종희 위원이 도의장 표창장, 신근숙 위원이 국회의원 표창장, 송경애 위원이 군협의회장 표창패, 노진철 위원이 초우회장 표창패, 윤경희, 이재원 위원이 자치회장 감사패, 박용섭 기업체협의회장이 생극면장 감사패를 각각 받았다.

생극면 주민자치회는 이날 ▲귀농인과 다문화가정 초청 마을 큰잔치 ▲나만의 다육식물 아트 힐링 체험 ▲해충이여 안녕(Goodbye해충) ▲아름다운 인생이야기 만들기 등 4개 사업을 주민총회에 제안했다.

주민자치회는 주민총회에서 4개 제안사업을 주민들에게 설명한 후 주민들이 직접 투표해 사업의 우선순위를 최종적으로 확정했으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발표회가 진행됐다.

김기헌 주민자치회장은 “선정된 사업은 분과위원과 함께 주민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해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혁동 생극면장은 “생극면 주민총회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생극면을 주민 스스로 만들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극면은 지난 2022년 5월 주민자치회 시범 실시지역으로 선정돼 분과사업 진행, 컨설팅 진행, 주민의견 수렴 등을 통해 생극면에 필요한 사업을 발굴,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