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개최 군민체육대회 성공적 개최 협조
오는 10월 개최 군민체육대회 성공적 개최 협조
31일 감곡면에서 읍면체육회장협의회 정레회의
  • 음성뉴스
  • 승인 2023.08.31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감곡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 8월 정례회의.
31일 감곡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 8월 정례회의.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회장 이석기)는 31일 감곡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8월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오는 10월 열리는 음성군민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 등에 대한 협의가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9개 읍면체육회장을 비롯하여 사무국장, 유창원 음성군의회부의장, 윤상섭 감곡면장, 홍석균 이장협의회장, 김효열 주민자치회장, 이종국 새마을회장 등이 참석하여 읍면체육회장들을 환영했다.

회의에서는 오는 10월 개최되는 음성군민체육대회와 관련하여 읍면 자리 배정 등의 협조사항 협의와 체육대회 보조금 집행에서 사업 목적에 맞게 보편 타당하고 투명하게 집행하여야 한다는 등의 유의 사항 전달 및 협의 등이 있었다.

특히 회의에서는 음성군민체육대회는 전 군민들이 한데 어울려 서로 협심하는 계기 마련과 단합된 힘으로 지역 발전의  원동력이 되는 만큼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읍면체육회장들이 적극적인 협조 등을 약속했다.

이석기 읍면체육회장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회의에 참석하신 읍면체육회장님들의 감곡면 방문을 환영하며 오는 10월 개최되는 음성군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읍면체육회장들의 좋은 의견을 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