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초, ‘여름방학 영어캠프’ 운영
남신초, ‘여름방학 영어캠프’ 운영
캠프와 문화를 주제로 즐거운 영어 체험 활동
  • 음성뉴스
  • 승인 2023.07.2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신초등학교가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했다.
남신초등학교가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했다.

남신초등학교(교장 이귀화)는 7월 24일부터 7월 26일까지 3일간 5, 6학년 희망 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하였다.

이번 여름방학 영어캠프는‘Camp and culture’를 주제로 영어체험교실 및 학교 내 여러 시설을 활용하여 대면 수업으로 운영되었다.

나를 소개하는 포스터 만들기, 티셔츠 염색하기,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 미국의 스모어 문화 배우고 만들어 먹기, 방탈출게임, 매쉬게임, 플립 컵 게임 등의 여러 활동을 하였다.

학생들이 영어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고 자기 주도적으로 의사소통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체험 위주의 활동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상호작용을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향상시키며, 문화적 다양성에 대해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영어캠프에 참가한 5학년 김시은 학생은 “다른 나라의 문화를 체험하고 맛있는 샌드위치와 스모어를 만들어 먹으면서 영어로 대화를 하니 영어 활동이 즐겁고, 영어로 말하는데 자신감이 생겼다며 다음에도 또 참여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귀화 교장 선생님은 “즐거운 영어 프로그램 운영을 통하여 실제 상황 속에서 의사소통과정을 연습할 수 있는 교육 활동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