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키즈콘서트 ‘프렌쥬 클래식 사파리Ⅰ’ 개최
음성군, 키즈콘서트 ‘프렌쥬 클래식 사파리Ⅰ’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23.07.21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이 오는 8월 26일 키즈콘서트 '프렌쥬 클래식 사파리 1'을 진행한다.
음성군이 오는 8월 26일 키즈콘서트 '프렌쥬 클래식 사파리 1'을 진행한다.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오는 8월 26일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음성문화예술회관 8월 기획공연으로 키즈콘서트 ‘프렌쥬 클래식 사파리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EBS 쓰담쓰담 동물원 프렌쥬’의 인기 캐릭터와 재미있는 스토리를 활용한 다양한 교구 놀이를 통해 음악 이론을 쉽고 재미있게 배우며 감상해 볼 수 있다.

어린이 맞춤형 해설과 공연 전과 후 로비에서 악기 직접 연주해보기, 공연 중 무대에 올라 지휘해보기 등의 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클래식에 대한 흥미와 친근감을 높이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렌쥬 클래식 사파리Ⅰ’은 악상기호인 ‘포르테(forte)&피아노(piano)’를 주제로 도레미 탐험대장의 재미있는 해설과 현악 4중주단 도레미 앙상블의 연주로 엘가 사랑의 인사, 비발디 사계 중 봄, 베토벤 교향곡 제5번 1악장 등 다양한 클래식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은 48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며 티켓은 전석 1만원이며 24일 14시부터 음성문화예술회관 누리집(www.esart.go.kr) 및 전화(043-871-5949)로 예매하면 된다.

한편 키즈콘서트는 시리즈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프렌쥬 클래식 사파리Ⅱ’가 오는 11월 18일 토요일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