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청소년문화의집, 3福-day 이벤트
음성청소년문화의집, 3福-day 이벤트
  • 음성뉴스
  • 승인 2023.07.1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복 데이 이벤트 포스터.
3복 데이 이벤트 포스터.

음성청소년문화의집(이하 음청문)이 더위에 지친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3福-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음성청문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우리’(이하 청운위)와 봉사동아리 ‘심청’이 초복(7/11)⋅중복(7/21)⋅말복(8/10)을 맞아 무더운 여름에 지친 또래 청소년에게 일상의 작은 행복과 웃음을 주고자 마련했다.

총 3회기로 이뤄진 이번 이벤트는 초복, 중복, 말복 당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음청문 이용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 일자 별로 다른 미션이 주어진다.

초복 당일에는 ‘여름’ 하면 생각나는 단어 찾기를, 중복 당일에는 음청문과 초⋅중⋅말복에 관련된 간단한 문제 풀기를, 말복 당일에는 ‘나만의 여름을 나는 방법’을 사진을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총 3명의 청소년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김다운 음청문 청운위원은 “지치고 힘든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있는 친구들에게 짜증이 아닌 일상의 소소한 웃음을 선물해주고 싶었다”라며, “또래 친구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웃는 여름을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음성청소년문화의집(043-871-4091)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