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선수단 종합 3위 달성
음성군 선수단 종합 3위 달성
음성군체육회 충북도민체육대회 해단식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23.06.15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입장단체 및 참석 기관사회단체장.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입장단체 및 참석 기관사회단체장.
음성군이 종합 3위로 좋은 성적을 올렸다.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왼쪽) 조병옥 음성군수.
음성군이 종합 3위로 좋은 성적을 올렸다.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왼쪽) 조병옥 음성군수.

음성군체육회(회장 김기창)는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서 종합 3위 달성을 축하하기 위한 음성군 선수단 해단식을 14일 영빈웨딩컨벤션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해단식에는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 조병옥 음성군수, 안해성 음성군의회 의장, 임호선 국회의원, 이남덕 음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 및 선수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해단식은 박제욱 총감독의 성적보고를 시작으로 종합 3위 트로피 및 우승기 전달, 유공자에 대한 군수 및 체육회장 표창, 입상단체와 지난 대회보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종목에게도 표창패와 포상금 전달과 축사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영동군 일원에서 개최된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 음성군은 26개 종목 494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소프트테니스․유도․자전거 3개 종목에서 종합 1위를, 육상 필드․테니스․배구․사격․골프․그라운드골프에서 종합 2위, 게이트볼 종목에서 종합 3위와 학생부 종합우승으로 음성군이 종합 3위의 소기의 성과를 거두었다.

김기창 체육회장은 인사를 통해 “최선을 다한 모든 선수들과 지도자, 그리고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함께 땀 흘리고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내년 진천에서 개최되는 제63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에서도 종합 3위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고,

조병옥 음성군수는 “무엇보다 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다녀와서 다행이며 도민체육대회를 통해 체육인 여러분이 보여주신 땀과 열정, 역동적인 힘을 동력으로 삼아 여러분과 상상이 현실이 되는 음성시 건설을 만들기 위해 손을 잡고 달려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