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 溫마음 설명절 꾸러미 전달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 溫마음 설명절 꾸러미 전달
  • 음성뉴스
  • 승인 2023.01.1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가 한국동서발전(주) 음성그린에너지건설본부의 협조를 받아 어려운 이웃에 온마음 설명절 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가 한국동서발전(주) 음성그린에너지건설본부의 협조를 받아 어려운 이웃에 온마음 설명절 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건용)와 한국동서발전(주) 음성그린에너지건설본부(본부장 전준모)는 지난 1월 16일에 홀로 어르신 150명에게 溫마음 설명절 꾸러미를 전달했다.

꾸러미는 쌀(4kg), 떡국 떡, 전병, 김, 곰탕, 속옷 등 13여개 품목으로 설에 필요한 구성품으로 꾸려졌다.

한국동서발전(주) 음성그린에너지건설 전준모 본부장은 ‘설명절을 맞이하여 홀로 어르신들이 좀 더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溫마음을 온전하게」 전달하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번 溫마음 설명절 꾸러미 지원사업은 음성군에 거주하시는 홀로어르신 가정을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 노인맞춤돌봄사업 생활지원사들이 가가호호 방문하여 어르신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안녕 여부를 확인하면서 전달해 드렸다.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 이건용 회장은 “서민들이 경제적으로 힘든 요즘, 한국동서발전(주)에서 이런 溫마음 설명절꾸러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해줘 매우 감사하며, 지역 곳곳에 있는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도 공동적인 관심을 갖자”는 의견을 전했다.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는 지역사회복지 사업을 조성하고 사회복지사업 활동을 조직적으로 협의·조정·평가하며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의 참여를 촉진시킴으로써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2004년에 설립되었다.

또한 푸드뱅크사업, 이동세탁사업, 좋은이웃들 사업 및 사회공헌활동기부은행사업, 실버라이프케어서비스, 노인맞춤돌봄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하고 폭넓은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