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금왕 공공목욕탕 건립
조병옥, 금왕 공공목욕탕 건립
  • 음성뉴스
  • 승인 2022.05.1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옥 음성군수 후보.
조병옥 음성군수 후보.

조병옥 음성군수 후보(더불어민주당)는 “응천의 건천화로 인한 각종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공공목욕탕을 건립하는 등 금왕 주민의 정주환경을 확실히 개선하겠다.”고 약속했다.

금왕읍 응천은 한강의 최상류 지역으로 평상시 건천화 되어 각종 악취 발생 및 유해 해충 서식 등 군민의 휴식 공간으로 활용하기 어려웠다.

또한, 집중호우 시 하천범람에 따른 재해위험 지역으로 건천화와 재해 대비를 모두 대비하기 쉽지 않은 지역이었다.

조 후보는 “금왕읍 응천을 하수종말처리장 처리수를 활용하여 건천화를 해결하고 재해위험지구 사업을 조속히 마무리해 주민이 행복한 휴식공간으로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금왕하수종말처리장 처리수에 대해 약 1.9km 관을 매설해 상류에서 물을 재활용하는 사업으로 물 순환체계 조성과 환경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금왕읍 주민들 복지사업으로 금왕농촌중심지 사업과 연계한 공공형 목욕탕을 건립 운영하여 주민 편의 및 정주여건 개선에 활용하겠다고 공약했다.

조 후보는 “금왕읍의 응천 건천화 해결을 통해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미관을 조성하고 공공형 목욕탕 건립으로 군민 삶의 질을 높여 최적의 자족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