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기업인골프회 발족
음성군기업인골프회 발족
음성 기업인 30명 회원 참여…친목 · 지역경제 도모
  • 음성뉴스
  • 승인 2022.03.1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기업인골프회 이병홍 회장(오른쪽)와 오상근 부회장.
음성군기업인골프회 이병홍 회장(오른쪽)와 오상근 부회장.

음성군기업인협의회(회장 오상근)가 음성지역 기업인들 친목도모와 교류를 통한 지역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음성군 기업인 골프회’(약칭 음기협 골프회)를 발족했다.

음성군기업인협의회는 지난 16일 음성 코스카C.C에서 회원사 기업인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음기협 골프회’ 발대식 및 창립총회를 가졌다.

‘음기협 골프회’ 초대회장에는 이병홍(정화환경산업㈜) 대표이사가 맡기로 했다,

또한 수석부회장은 채달원(소이 금고주유소) 대표가, 감사는 이성진(앤비), 사무국장은 홍종진(삼육지관) 대표가 선임됐다.

음성군기업인골프회 회원들.
음성군기업인골프회 회원들.

부회장은 김인수(음성조경), 강민구(페이퍼팩), 엄광식(영광정밀), 오상근(삼정양행), 김형권(제이케이종합건설), 박용섭(용주플라스틱), 신종학(명인전선), 윤 신(삼우토건), 조형권(제일산업), 윤유선(광성택) 대표가 각각 선출됐다.

초대회장을 맡은 이병홍 회장은 “음성군기업인협의회는 음성군 기업인 회원 상호간 친목은 물론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뜻을 모을 수 있도록 규모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음성지역 기업인의 구심체로서 앞으로도 지역경제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음기협 골프회는 혹한기와 혹서기를 제외하고 월1회 정기라운딩 형식으로 개최되며, 현재 9개읍면 30여명의 기업인 대표, 임원 등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