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홍보 및 판촉 협조 당부
농산물 홍보 및 판촉 협조 당부
11일 금왕읍주민자치위원회
  • 음성뉴스
  • 승인 2011.08.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왕읍주민자치위원회는 11일 회의를 열고 오는 17일 서울 장안2동 자매결연 도시 방문을 통해 지역 농산물 홍보와 판촉에 협력하기로 협의했다.

 

금왕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여용주) 월례회의가 11일 금왕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이종빈 금왕읍장, 경대수 한나라당 충북도당위원장, 정범구국회의원 부인 변세경씨. 이광진도의원, 남궁유, 조천희, 김순옥 군의원, 자치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회의는 당면업무 사항으로 오는 17일 자매결연 도시인 서울 장안2동 방문건에 대한 협의와 금왕읍 신청사 이전 안내, 2012년 예산 편성을 위한 군민의견 수렴 안 건 등의  협의와 공지가 있었다.

여용주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느 해보다 많은 비가 내려 격려의 말씀을 전하며 지역 농산물 홍보와 판촉을 위해 오는 17일 자매도시인 서울 장안동 방문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여러 위원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이종빈금왕읍장은 인사말에서 “내년도 농림수산식품부가 실시하는 읍면 소재지 종합정비사업계획 (구 소도읍 가꾸기 사업)에 금왕읍이 선정되면 100억원의 사업비로 금왕읍의 종합개발사업을 실시할 계획으로 있다”며 “위원들이 지역개발이 잘 이루어지도록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