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락 음성군의회의장 신년사
최용락 음성군의회의장 신년사
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 가득하시길
  • 음성뉴스
  • 승인 2022.01.0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용락 음성군의회의장.
최용락 음성군의회의장.

존경하는 11만 군민 여러분 ! 그리고 동료 의원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

희망찬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 음성군의회가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군민의 복지 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한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새해에도 군민과 소통하며 늘 군민 가까이에서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회가 되어, 각계각층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군민의 삶과 직결되는 사안에 대하여 조례에 담아 시책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학습토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집행기관에 대한 엄격한 감시와 건전한 비판으로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실현을 위해 상호 협조체계를 공고히 하고 동반자적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선진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올해는 개정된 지방자치법의 시행으로 지방의회의 인사권 독립과 전문 인력이 확충되는 만큼 자율성과 전문성이 강화되는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과 동료 의원 여러분 !

저희 음성군의회는 2022년에도 변함없이 군민을 위한 헌신적인 봉사와 연구하는 의회의 모습,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현장의정 구현에 앞장서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임인년(壬寅年)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2. 1. 1.

음성군의회 의장 최 용 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