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학부모연합회 유공자 감사장 수여
학교학부모연합회 유공자 감사장 수여
  • 음성뉴스
  • 승인 2021.12.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교육지원청이 30일 학교학부모연합회 유공자에 대한 감사장을 전달했다.
음성교육지원청이 30일 학교학부모연합회 유공자에 대한 감사장을 전달했다.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상열)은 12월 30일에 2021 음성군학교학부모연합회 유공자 2명에게 감사장과 감사패를 수여했다.

2021 음성군 학교학부모연합회는(단위학교 학부모 회장, 음성군 학교학부모연합회 임원) 회원으로서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학부모회 활성화에 헌신적으로 봉사하여 음성교육발전에 기여한 학부모를 수상자로 정하였다.

수상자는 △음성군 학교학부모연합회장 최병화, △감곡초등학교 학부모회장 김태희이다.

최병화 삼성중학교 학부모회장은 음성군 학교학부모연합회 회장으로서 지역교육발전을 위한 정책간담회에 관내 학부모들의 의견을 개진하고, 충북학부모연합회 사무처장 활동을 하면서 지역교육현안을 학부모연합회원들과 공유하였으며, 단위 학교 학부모 자치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태희 감곡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은 학부모 동아리 공예교실 조직·운영, 교육공동체 대토론회, 학부모 합창단 활동, 학생자치회와 연계한 활동 참여 등 교내 학부모회 활성화에 적극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음성교육지원청 김상열 교육장은 "교육공동체의 공동성장을 위해 학부모 학교교육참여 활성화가 필요하고,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노력하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