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극면 제이와이건설산업 김병수 대표, 생1리 김영근 이장 성금 기탁
생극면 제이와이건설산업 김병수 대표, 생1리 김영근 이장 성금 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21.01.07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수 제이와이건설산업 대표가 어려웃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생극면에 성금 240만원을 기탁했다.
김병수 제이와이건설산업 대표(오른쪽 두번째)가 어려웃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생극면에 상품권을 기탁했다.
김영근 생1리 이장이 성금 240만원을 생극면에 기탁했다.
김영근 생1리 이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성금 240만원을 생극면에 기탁했다.

음성군 생극면 소재 제이와이건설산업(대표 김병수)과 생1리 김영근 이장이 지난 6일 생극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각각 상품권(100만원 상당)과 성금 240만원을 기탁했다.

김병수 제이와이건설산업 대표는 “추운 겨울을 힘들게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기탁하게 됐다”며, “하루빨리 이전의 평온한 일상으로 되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근 생극면 생1리 이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난해 마을이장을 수행해 받은 수당을 모아 성금을 기탁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순원 생극면장은 “추운 날씨에 힘들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보내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소외계층에 꼭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받은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르신과 저소득 주민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