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으뜸 농협음성군지부
전국 으뜸 농협음성군지부
고객서비스 만족도 충북 1위
  • 음성뉴스
  • 승인 2011.04.2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협중앙회 음성군지부가 고객서비스컨설팅 결과 충북에서 유일하게 S등급(95점 이상)으로 도내 1위를 달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농협중앙회 음성군지부(지부장 김연학)가 고객서비스컨설팅 결과 충북에서 유일하게 S등급(95점 이상)으로 도내 1위를 달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28일 농협중앙회 음성군지부에 따르면 11명의 우수 직원 중 2명(팀장 박영미, 과장보 유상원)이 고객서비스부문 충북제일의 친절 농협인으로 선정됐다.

박영미 팀장의 경우 중앙회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CRM(고객관계관리) 평가에서 충북에서 유일하게 선정돼 고객관리에 있어서도 탁월한 능력을 발휘했다.

또한 충북 도내 4급(과장)승진 15명 중 유일하게 음성군지부에서 2명이 승진했고 4급 자격고시 시험에서도 충북도내 9명의 합격자 중 3명이 합격하는 성과를 거뒀다.

농협 음성군지부는 그룹별 업적평가도 현재 12개 사무소중 상위권으로 종합업적 1위 달성을 위해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뭉쳐있다.

최근에는 원로농업인 게이트볼 대회와 반기문 마라톤대회 시 주먹밥 시식행사 등 지역문화 행사에도 적극 나서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현재 농협음성군지부 직원들은 전국 제일의 으뜸 음성군지부를 만들기 위해 ‘친절은 세배로, 고객은 두배로, 우리는 하나로’라는 구호아래 직원 간 화합을 최우선으로 업무를 추진하고 있다.

김연학 농협음성군지부장은 “금융상품을 판매하는 것 보다 농업인과 고객에게 신뢰와 친절을 판매하는 것이 농민을 위한 길” 이라며 “전 직원들이 혼연일체가 돼 전국 제일의 음성군지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