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봉초 정구(여) 전국 제패
수봉초 정구(여) 전국 제패
제4회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배 정구대회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1.04.15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4회 체육진흥공단이사장배 전국 초등학교 정구대회 여자부에서 우승을 차지한 수봉초등학교 정구부.

수봉초등학교(교장 박종복) 여자 정구부가 제4회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배 전국초등학교 정구대회에서 우승의 쾌거를 이루었다.

수봉초 정구부는 대한정구협회가 주최로 15일에 강원 동해시에서 전국 정구 꿈나무 40팀 500여명이 참가한 이번대회에서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수봉초 정구부는 2011년 제40회 전국소년체전 대비 1차 평가전 우승, 제40회 충북소년체전 우승에 이어, 이룬 우승으로써 다가오는 5월 28일부터 경남 창녕에서 개최되는 제40회 전국소년체전 메달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수봉초등학교 정구부는 총 8명의 선수가 김병근 코치의 지도 아래 방과 후 및 주말, 휴일에도 열심히 훈련에 참여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수봉초등학교(교장 박종복) 정구부는 1980년 창단 이래 각종 정구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꾸준히 거두어 오고 있으며 최근 제38회 및 제39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여초부 단체전에서 3위 동메달을 획득하여 충청북도 및 음성군의 명예를 드높였다.

창단 후 각종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봉초등학교 정구부는 여자 초등학교 정구의 메카로서 충북을 넘어 전국 여초부 정구의 최강자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