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사레 복숭아 바이어•경매사 초청 워크샵
햇사레 복숭아 바이어•경매사 초청 워크샵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햇사레복숭아와 함께
  • 음성뉴스
  • 승인 2019.05.2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샵에서 사업 설명회를 듣고 있는 참석자들.
워크샵에서 사업 설명회를 듣고 있는 참석자들.

햇사레과일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손준호)는 지난 16-17일 이천청암관광농원에서 전국 도매시장 복숭아 경매사와 유통업체 바이어를 초청하여 워크샵을 열었다.

이번 워크샵은 햇사레법인 손준호대표이사와 참여농협 판매담당, 도매시장 경매사, 유통업체 바이어 등 60여명이 참석하여 워크샵을 가졌다.

워크샵에서는 금년도 복숭아 출하물량과 이를 통한 판매방향 수립에 관한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다함께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햇사레복숭아와 함께 시간을 보냈다.

손준호 대표이사는 “햇사레복숭아는 금년도 현재 큰 피해 없이 순조로운 작황을 보이고 있으며, 품질 좋은 햇사레복숭아를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산지 참여농협과 재배농가가 최선을 다해 6월 하순부터 출하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참여한 도매시장 경매사와 유통업체 바이어에게 이런 노력과 결실이 좋은 판매로 이어져 농가 소득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햇사레과일조합공동사업법인은 지난 16-17일 이천청암관광농원에서 전국 복숭아 바이어 및 경매사 초청 워크삽을 개최했다.
햇사레과일조합공동사업법인은 지난 16-17일 이천청암관광농원에서 전국 복숭아 바이어 및 경매사 초청 워크삽을 개최했다.

햇사레복숭아는 경기도 이천시, 충북 음성군 관내 6개농협(감곡, 경기동부, 음성, 장호원, 생극, 삼성농협)이 참여조직으로 지난해 생산량 17,000톤, 판매액 730억원으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매년 꾸준한 성장과 다양한 채널(도매시장,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홈쇼핑, 편의점, 백화점, 쇼핑몰 등)에 판매망을 구축하여 전국적인 시장 확보와 해외수출시장까지도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