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전통시장 가을축제 열려
음성전통시장 가을축제 열려
10월 2일 시장로 특설무대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8.10.0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병옥 음성전통시장 수석 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조병옥 음성군수가 음성전통시장 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노래 가락에 흥이 겨워 춤을 추고 있는 주민들.
▲ 음성전통시장 축제에 앞서 식전행사로 풍물놀이단이 연주를 하고 있다.

음성전통시장이 2018년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기간에 맞춰 2일 오후 음성읍 시장로 특설무대에서 전통시장 애(愛) 가을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공모사업에 선정된 공동마케팅 행사와 같이 실시됐다.

총 3부로 구성된 이날 행사에는 향토가수공연, 품바공연, 사물놀이 등 풍성한 볼거리와, 경품추첨, 반짝 세일행사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 등으로 진행됐다.

1부 행사에서는 식전공연, 경품추첨이 있으며, 2부에는 개회식을 진행했다.

마지막 3부 행사는 축하공연 및 세일행사를 진행하여 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시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상인의 애(愛), 시장의 애(愛)를 선사하며, 한 번 더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했다.

이병옥 음성전통시장 수석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행사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음성군 등 관계기관 및 회원들에 감사하며 최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폭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조천희 군의장, 이상정 도의원, 서효석, 서형석, 안해성, 임옥순 군의원, 김장섭 음성읍장, 박광서 비석새마을금고이사장, 이양희 지역발전협의회장, 곽상선 체육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