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섭 금왕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
이명섭 금왕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
22일 금왕읍 웨딩갤러리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7.06.22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취임사를 하고 있는 이명섭 회장.
▲ 유곤현 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 신구회장 부부.
▲ 유곤현(사진 좌)회장이 구자평 금왕읍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이명섭 금왕라이온스클럽 회장이 금왕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 올해 이명섭 회장과 금왕라이온스을 이끌 집행부.
▲ 금왕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22일 금왕읍 갤러리에서 개최됐다.

금왕라이온스클럽 2017-2018 유곤현 회장 이임식 및 이명섭 회장 취임식이 22일 금왕읍 웨딩갤러리에서 기관사회단체장, 라이온 가족, 친지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최충진 충북지구 총재, 박정렬 지구부총재, 이필용 음성군수, 이광진 도의원, 조천희 군의회부의장, 남궁유, 김윤희 군의원, 구자평 금왕읍장, 정인걸 조합장, 전영세 삼왕새마을금고이사장, 성기타 이장협의회장, 김기창 체육회장, 여용주 금왕장학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1부 행사로 개회선언 및 타종,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낭독, 내빈소개에 이어 시상에서 윤종석, 김원기, 이순형 회원 등이 충북지역총재 공로패, 장영환 회원이 부총재 공로패를, 금왕읍 장운용 주무관이 모범공무원 패를 각각 받았다.

이어진 행사는 유곤현 회장이 이임사, 신임회장 선서, 클럽기 및 사회봉 수수 등으로 진행됐으며 2부 행사에서는 신임회원 선서, 이명섭 회장의 취임사, 총재 치사, 내빈축사, 취임회장 추대패 전달, 전임집행부 공로패 증정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행사에서 이명섭 회장이 금왕장학회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유곤현 회장이 이임사에서 “금왕라이온스클럽 회장을 수행하는 동안 지역사회 및 회원들의 협조와 성원으로 무사히 직을 수행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명섭 회장은 취임사에서 “37년이란 오랜 세월동안 금왕라이온스클럽이 이렇게 거대하게 발전시킨 것은 역대 회장 및 회원들이 공”이라며 “저는 작은 봉사로 큰 미덕이란 슬로건으로 올 한해 라이온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