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청년회의소회장 이.취임식 성대하게 열려
음성청년회의소회장 이.취임식 성대하게 열려
3일 오후 음성읍사무소회의실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0.12.0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청년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개회식.
▲ 2011년 음성청년회의소 회장 및 감사.
▲ 음성청년회의소 기를 받은 한명환회장.
▲ 이임하는 이태호회장과 부인.
▲ 전역회원들이 회원들의 환영을 받으며 퇴장하고 있다.
▲ 자랑스런 선배상을 받은 박노대특우회장.
▲ 전역식을 가진 박경일. 김학사회원.
▲ 한명환 회장 부부.
▲ 김상욱 상임부회장 부부.
▲ 이주한 내무부회장 부부.
▲ 박흥식 외무부회장 부부.
▲ 최재관 감사 부부.
▲ 성일규 감사 부부.
▲ 이취임식에 앞서 회장단이 참석 내빈을 영접하고 있다.

음성청년회의소 제41대 한명환회장 취임식 및 부회장 및 감사 이․취임식 전역식이 3일 오후 음성읍사무소회의실에서 이필용음성군수, 정태완음성군의회의장, 유종렬음성교육장 등 기관단체장,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행사는 개회식으로 내빈 및 JC가족 소개, 국민의례, JCI신조 제창, 한국JC 강령낭독, 전역식, 대회표창, 이태호회장의 이임사, 2011년도 회장단 및 감사선서, 한명환회장의 취임사, 이필용음성군수의 격려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박경일,김학사회원과 박노대특우회장 등의 전역식이 진행됐으며 음성군수 특별표창으로 이영호, 이광현회원, 음성군의회의장특별표창으로 김상옥회원, 음성경찰서장특별표창으로 박경일회원, 음성교육장특별표창으로 이주한, 박흥식회원이 각각 받았다.

대내표창으로 강재규회원이 최우수회원상, 김명한, 장영회원이 우수회원상, 박혁수회원이 최우수분과위원상, 반선모회원이 우수분과위원상을, 박노대특우회장이 자랑스런 선배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특우회장 특별표창에 한상우, 강영재, 신이철회원이, 중앙회장 특별표창에 김기천, 권영훈회원이 각각 받았다.

이태호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장을 맡은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임하게 되었다”며 “그동안 음성청년회의소가 지역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명환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JC정신을 바탕으로 창조하고 개척하여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진정한 청년단체로 거듭 태어남은 물론 자기역량개발의 극대화로 음성JC가 충북 최고의 명문 로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