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음성군체육회 새롭게 출범
통합 음성군체육회 새롭게 출범
오는 2020년 2월까지 임기 사무국장 윤종관 임명
  • 음성뉴스
  • 승인 2017.04.11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군체육회 이필용 회장으로 부터 사무국장 임명장을 받은 윤종관(사진 우측) 음성군체육회 사무국장.
▲ 음성군체육회 정기총회.
▲ 새롭게 출범한 음성군체육회 이사회.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으로 일반체육, 생활체육, 장애인체육 등을 통합하여 새롭게 출범한 음성군체육회 제1차 이사회 및 2017년도 정기총회가 11일 음성읍 영빈관에서 이사, 대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통합 음성군체육회 이사회는 회장 1명, 부회장 8명, 이사 25명, 감사 2명 총 35명의 이사 및 감사로 구성되었으며 오는 2020년 2월까지 4년간의 임기로 운영된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심의안건으로 ▲음성군체육회 사무국장 임명동의(안) ▲음성군체육회 제규정 재정(안) ▲2016년 감사보고 ▲2016년도 사업결과 및 결산(안) ▲2017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파크골프 인정단체 가입 승인(안) 등의 심의 의결했다.

음성군체육회 이사회는 심의안건으로 음성군체육회 사무국장 임명동의안은 윤종관 현 사무국장을 4년 임기의 사무국장으로 임명 의결했으며 파크골프는 가입단체로 승인했다.

이어 열린 음성군체육회 정기총회는 각 종목별 협회장 및 읍면체육회장 등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앞서 이사회에서 심의 의결한 음성군체육회 사무국장 임명동의안 등 6개 안건에 대해 무수정 통과시켰으며 감사 1명 선임에서는 수영연맹 김호중 회장을 호선으로 선출했다.

이필용 음성군체육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새로운 통합 음성군체육회 출범에 따라서 더욱더 활발하고 군민모두에게 건강을 선사하고 음성군 체육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이사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체육회 이사회 임원을 다음과 같다.

▲회장=이필용 음성군수 ▲부회장=정성엽 부군수 이중용 교육장 이광숙 경찰서장 김상화 소방서장 안병윤 전 학교운영위원장 김봉연 극동대 교수 서장원 외식업음성군지부장 ▲이사=김기창 정동헌 유지숙 이병현 강재중 권무혁 석춘희 정영옥 신동민 오상근 이상준 이정기 송춘홍 반재영 김병수 김윤수 박달근 노금식 강병교 이무승 조성우 배상준 윤영민 윤석한 ▲감사=이호근 김호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