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시장 고객지원센터 준공
음성시장 고객지원센터 준공
총사업비 9억9천만원 들여 건립
  • 음성뉴스
  • 승인 2017.03.2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시장 상인회 회원들.
▲ 27일 준공행사를 가진 음성시장 고객지원센터.

음성시장 고객지원센터 준공 및 이벤트 경품행사가 27일 음성 고객지원센터와 음성시장 정관장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됐다.

음성시장상인회(회장 서효석)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오전 음성시장 고객지원센터 사무실에서 음성시장의 무궁한 발전과 회원들의 건승을 기원하는 고사제가 간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되었다.

이어 진행된 준공기념 이벤트행사는 각설이 공연으로 향토 가수의 품바공연을 비롯하여 시장 구간을 순회하는 풍물공연, 개회식과 유공자에 대한 표창에서 음성군 최선아 주무관이 감사패를 받았다.

식후 공연으로 설장고의 풍물공연과 이어서 열린 노래자랑에서는 시장을 보러온 주민들 10여명이 참가하여 자신의 장기를 발휘했으며 시상식 및 경품 추첨에서는 세탁기, 평면TV, 밥통 등이 경품추첨을 통해 주민에 전달됐다.

서효석 음성시장상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음성 시장 상인들의 숙원사업인 고객지원센터가 준공되어 회원 및 읍면들과 함께 축하하며 음성시장 상인회는 회원들의 편리와 권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모두 잘 살 수 있는 음성시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시장 고객지원센터는 음성군에서 지원한 사업비 9억9천5백만원을 들여 음성읍 읍내리 249-12번지에 2016년 7월 착공 12월 준공되었다.

음성시장상인 고객지원센터는 부지 990㎡에 2층 건물 143㎡이며 주차장으로 21대를 주차할 수 있는 규모로 건립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