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마다 행운이 가득하시길
가정마다 행운이 가득하시길
반채운 농협음성군지부장 신년사
  • 음성뉴스
  • 승인 2017.01.0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반채운 농협음성군지부장

존경하는 음성뉴스 애독자 및 농업인 여러분!

이제 2017년 정유년의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고,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잘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지난해에도 우리 농업은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냈습니다. 지속적인 쌀 가격 하락과 더불어 사회적 분위기와 경기침체로 인한 전반적인 농산물가격 하락으로 우리 농가에서는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또한 겨울이 되자마자 조류독감이 발생하여 아직까지도 많은 축산 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현업에 최선을 다해주신 우리 농업인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17년도에는 우리 농산물이 지역에서 최대한 소비될 수 있도록 로컬푸드 활성화와 다올찬쌀을 비롯하여 우리고장 농특산물 소비촉진운동을 전개하고 농산물 전반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해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수준높은 금융서비스 제공과 복지음성 구현을 위한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존경하는 애독자 및 농업인 여러분!

농업과 농촌은 인간의 근본이며 인류의 생명창고입니다. 우리 농협은 농업과 농촌의 가치를 소중히 지키고 가꾸는데 소홀함이 없도록 성심을 다하겠습니다.

2017년 새해에도 농업과 농촌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희망찬 새해를 맞아 음성군민과 농업인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충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또 음성뉴스가 더 도약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