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세일 페스타 선정 영예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선정 영예
음성전통시장, 9월 26일부터 10월 7일까지 할인행사
  • 음성뉴스
  • 승인 2016.09.2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전통시장 쇼핑관광축제 포스터.

음성시장상인회(회장 서효석)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 쇼핑관광축제 ‘Korea Sale FESTA’ 공모 사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최대 쇼핑관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는 지역별로 쇼핑과 문화를 결합한 행사를 선도할 전국의 17개 대표전통시장을 선정하는 것이다.

이번에 ‘Korea Sale FESTA’ 공모사업에 선정된 음성 시장상인회에서는 쇼핑관광축제 기간 중 9월 26일부터 10월 7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시장상인회는 할인행사를 진행할 뿐 아니라 가입업체에서 일정금액을 이용(구매)하는 고객에게 경품 추첨권을 배부하고 경품추첨 등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로 하고 행사를 진행중이다.

경품추첨행사는 오는 10월 7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음성읍 전통시장입구(정관장 앞)에 특설무대를 설치하고 경품추첨 등 이벤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행사당일 점포에서 행사장에 판매물품을 제공해 진행하거나, 점포마다 일정시간에 판매하는 깜짝 폭탄 세일을 실시해 시장을 찾는 지역민이 함께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서효석 시장상인회장은 “이번 쇼핑관광축제 선정은 음성전통시장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쇼핑 환경 개선과 함께 서비스 질 향상, 상인의 경쟁력 향상, 특색 있는 전통시장 조성에 획기적인 전기를 마련할 것”이라며 “지역 경기를 살리고 전통시장 상인을 돕기 위한 이번 행사에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