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 뛸 수 있게 도와 주세요"

도의원 음성군제2선거구 김기창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2022-04-24     음성뉴스
김기창

6.1 지방선거 도의원 음성군제2선거구 김기창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는 24일 금왕읍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군민들의 성원과 지지를 호소하며 필승 의지를 다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임호선(중부3군), 이장섭(청주시 서원구), 박문희 도의장 등 현역의원과 조병옥 음성군수 예비후보, 노영민 충북지사 예비후보, 지방선거 출마를 앞둔 예비후보들이 찾아 축하했다.

김기창

김기창 예비후보는 “지난 4년 동안 충북 도의회 건설환경소방 위원 및 위원장으로서 도민과 음성군민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의정 활동을 하였다”고 보고했다.

김기창 예비후보는 "그간 의정 활동 성과로는 금왕, 삼성 간 4차선 도로확장 추진, 재난안전 체험관 건립, 금왕읍내 공용주차장 설치, 회전로타리 설치, 육령리 저수지 둘레길 설치사업 등 음성군민을 위해 많은 숙원사업을 해결했다고 밝혔다.

이같은 성과로 "충북 생활정치 연대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 전국 시도의회 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행정 사무감사 우수 상임위원회상 수상 등 수많은 수상 등은 지난 4년의 의정 활동에 대한 평가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6.1

김 예비후보는 "지난 4년 동안 지역주민을 위해 “잘 할 수 있다” “꼭 해내겠다”고 약속을 하였고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발로 뛰면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였다"며, "이제 저는 초선의 각오를 마음에 새기고, 이 자리에서 음성군민 여러분께 약속드린다"고 했다.

또한 "저 김기창은 충북도민과 음성군민을 위해 다시 한 번 더 뛰겠습니다. 일을 두려워하지 않는 도의원! 발로 뛰며 군민과 소통하는 도의원! 일 잘하는 도의원이 되기 위해 더욱 더 열심히 뛰겠다"며 "지역주민 여러분 저에게 힘을 모아 김기창을 한번 더 뛸수 있게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김기창 도의원 예비후보는 쌍봉초, 무극중학교, 강동대학교 창업경영학과를 졸업하였고 음성군읍면체육회협의회장, 금왕읍체육회장, 음성군축구협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금왕지역발전협의회 회원, 충청북도윤리특별위원회 의원, 충청북도의회 건설환경소방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국토부장관상, 충청북도도지사상, 충청북도의회 행정사무감사우수의원상, 전국시도협의회장 우수의정 대상 등 뛰어난 의정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