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중공업, 음성서 신제품 시연회
현대중공업, 음성서 신제품 시연회
7일 오후 1시 현대중공업(주) 소이공장
  • 음성뉴스
  • 승인 2010.09.07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 소이면에 위치한 현대중공업(주) 소이공장은 7일 오후 1시 국외 바이어 200명을 초청해 직접 생산한 제품인 차세대 굴삭기 9시리즈 등 30여 대의 건설장비 시연회를 갖는다.

현대중공업에 따르면 이날 중장비 쇼에 초청된 유럽과 러시아 바이어들은 건설장비의 성능을 직접 확인하고 즉석에서 구매 등 계약과 관련한 협의를 벌인다.

또 바이어들은 차세대 굴삭기 9시리즈, 휠로더, 스키드로더, 서비스차량, 진단차량 등 이 공장에서 생산한 장비 30여 대의 현란한 시범을 지켜본 뒤 일부 장비를 직접 운전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회사 관계자로부터 장비의 재원과 기능 등에 관한 설명을 듣고 부품센터와 중장비 기술교육 센터를 둘러본 뒤 행사장에 전시된 각종 건설 장비를 관람한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5t급과 21t급, 30t급을 비롯해 모두 20대의 차세대 굴착기 9시리즈는 원격관리시스템(Hi-Mate) 등 다양한 편의장치가 대폭 확대됐고 엔진 출력과 작업 성능도 기존보다 15%가량 향상돼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한편, 현대중공업은 지난해 같은 장소에서 15회에 걸쳐 중동, 아프리카, 호주 등 6대륙의 바이어 1천600여 명을 초청해 건설장비 성능시범을 개최했고 9조원에 달하는 생산유발 효과를 거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