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찬수박」 예스팜에서도 인기
「다올찬수박」 예스팜에서도 인기
음성군수가 추천 음성의 농산물
  • 음성뉴스
  • 승인 2010.07.14 0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올찬 수박’이 전국 농산물을 휩쓸고 있는 요즘, 대도시 물류단지뿐만 아니라 음성군 인터넷 쇼핑몰 ‘신토불이 예스팜’을 통해서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인터넷 쇼핑몰 ‘신토불이 예스팜’은 음성군수가 추천하는 믿을 수 있는 179개 품목의 농산물 및 농산가공품이 한곳에 입점해 있어 소비자 또한 클릭 한번으로 최고의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다.

특히, 이곳에서는 10㎏ 이상 되는 특상품의 수박을 주문 판매하고 있으며 당도선별기를 통과한 특상품의 수박을 택배비 부담 없이 집에서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군 관계자는 수박을 사드시거나 선물을 하고자 하시는 분은 신토불이 쇼핑몰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당부하고 있다.

음성의 다올찬 수박이 수박 중에서도 최고의 명품으로 손꼽히는 이유는 하우스시설을 이용한 촉성재배와 단타원형의 꿀수박계통을 입식하고 있으며, 과피가 얇고 선홍색의 과육과 짙은 호피색 무늬로 평균 12도의 당도를 유지하고 있고, 뛰어난 당도와 아삭아삭한 육질이 일품이며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자랑으로 한번 맛을 본 소비자는 결코 그 맛을 잊을 수 없기 때문이다.

여기에 음성군 관내 음성,대소,맹동농협에서 수박연합사업에 참여해 최신식 자동선별기로 공동선별, 공동출하를 통한 철저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절대적인 신뢰를 얻고 있다.

현재 10㎏이상 최상품 다올찬 수박 1통에 1만8000원에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홈페이지 주소창에 한글로 “신토불이”를 치거나 주소창에 직접 “http://www.yesfarm.net”을 입력하면 된다.

전화문의는 음성농협(043-872-6520), 금왕농협(877-2846), 맹동농협(878-7181), 대소농협(881-7344)이나 음성군청 농정과(871-3391~4)로 연락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지난 5월 농산물 쇼핑몰을 방문하는 구매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쇼핑몰 리뉴얼작업을 실시하는 한편, 장애인들의 원활한 쇼핑을 위해 “장애인 웹접근성 향상사업”을 추진하여 음성군 농특산물의 전자상거래를 통한 농가소득 증대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