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에서 뽐내세요!
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에서 뽐내세요!
- ‘동안 및 이색美 선발대회’개최 참가자 모집 -
  • 음성뉴스
  • 승인 2013.04.11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조직위는 ‘건강한 생명, 아름다운 삶’이라는 박람회 주제를 보다 흥미롭게 표현하고자 박람회 기간 중 특별이벤트로 ‘동안 및 이색美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람회조직위는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으며, 세 부문으로 나눠 전문가들의 심사와 현장 관람객들의 투표로 우수자들에게 총 상금 1천만 원도 지급할 예정이다.

조직위 측은 오는 5월 6일 박람회장 주공연장에서 펼쳐질 『동안 및 이색美 선발대회』를 아름다움(美)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최근의 사회 분위기에 맞추어 뷰티에 대한 차별화된 내용으로 박람회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더해주고 새로운 시각으로 美를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 대회는 ‘최강동안’(나이대비 어린 얼굴), ‘이것만은 내가 최고!’(독특한 수염, 최장 머리카락 등 이색적인 자신만의 매력 뽐내기), ‘여장남자’(여자보다 예쁜 남자 선발)의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인기 연예인의 재기발랄한 사회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접수를 통해 미리 선발한 30명의 각 부문별 본선 진출자의 개성 넘치는 장기자랑과 자신만의 독특한 아름다움 유지비결을 함께 나누는 내용으로 구성되며, 뷰티관련 전문가의 심사와 현장 관람객의 참여 투표로 각 부문별 1, 2, 3등과 전체 최우수자 등 10명을 선발해 트로피와 총 상금 1,000만 원을 시상한다.

선발대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동안이나 이색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박람회 공식홈페이지(www.osongbeautyexpo.kr)를 통해 4월 14일까지 신청하여 도전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이색적인 아름다움과 끼를 충북 오송의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장에서 맘껏 뽐낼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당일 건강기네스 등 현장 즉석게임과 밸리댄스 축하공연 등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함께 펼쳐져 호응을 유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