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규 대소농협조합장
김창규 대소농협조합장
  • 음성뉴스
  • 승인 2010.03.12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창규 대소농협조합장

“조합원과 조합을 위해 우직하게 일하겠습니다."
 

지난 15일 실시된 대소농협 조합장 선거에서 당선된 김창규 당선자는 “대소농협을 올바르고 정직하게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김당선자는 공약사업으로 통합 RPC운영방향을 보다 다각적으로 개선해 조합원들의 권익을 향상시키고 소득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도시 소비자들과 근교영농을 확대하여 대소지역 농작물의 안정성을 홍보하고 관광과 농촌 체험학습 등을 통해 농외소득 증대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대소면의 명품 농특산물 판매 개선책으로 소비자들에게 우리 대소지역 농특산물의 청정성과 우수성을 부각시키고 보다 차별화된 품질의 농특산물을 생산할 수 있도록 대소 특산물의 명품화에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또 김 당선자는 “여성조합원의 우대를 위한 제도적 마련을 위해 지역 여성농업인의 지위 향상을 위하여 각종 위원회의 여성 위촉 비율을 확대하고 여성농업인의 조합원 및 임원 참여 확대를 실현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특히 조합원의 좋은 아이디어는 농협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귀를 기울여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대소농협이사 8년과 대소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지역위원, 대소면지역개발위원회 위원, 대소면 면지편찬위원회 재무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