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2012년 읍면 업무보고
음성군 2012년 읍면 업무보고
26일 오전 맹동면에서 실시
  • 음성뉴스
  • 승인 2012.01.2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고회에 참석한 이필용 음성군수, 정태완 음성군의회의장 등이 면민들의 민원을 듣고 있다.
▲ 강재중 전 이장협의회장이 음성군으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
▲ 업무보고회에 참석한 최병윤도의원, 이한철, 손수종군의원 등
▲ 이필용 음성군수가 2012년 군정보고 첫날인 26일 맹동면에서 열린 주민과의 대화에서 올 군정 업무를 보고하고 있다.

음성군 2012년도 업무보고 및 군민과의 대화가 26일 오전 맹동면에서 열린 가운데 오는 2월 3일 금왕읍 등 9개 읍면에서 실시된다.

이날 오전 맹동면에서 첫 번째로 실시된 업무보고는 이필용 음성군수, 정태완 음성군의회의장, 최병윤 도의원, 손수종 이한철 군의원, 이병호 맹동면장, 박종학 맹동농협조합장, 김태병이장협의회장, 조현명주민자치위원장, 강재중 지역개발회장 등 기관단체장 및 주민들이 참석하여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필용 군수는 이날 업무보고에 앞서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군정 추진에 대한 말씀을 듣고자 경로당을 먼저 방문했다.

또한, 공직자와의 대화를 통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공직자로서의 자세와 무한 봉사정신을 강조했으며 새로운 각오로 군민을 위한 봉사행정을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이번 읍면 순방은 읍면의 주요 현안과 군민의 생활 현장을 면밀히 파악해 주민을 비롯한 기업체의 불편사항을 해결하는데 중점을 맞추겠다는 이 군수의 강한 의지로 검소하면서도 격의 없는 진솔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면회의실에서 열린 업무보고 및 군민과의 대화에는 이장, 지도자, 기관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현안을 청취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진지하게 수렴하는 등 시종 열띤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한편, 2012년 읍면 순방은 맹동면에 이어 ▶27일 원남면 ▶30일 감곡면 ▶31일 소이면·대소면 ▶2월 1일 삼성면 ▶2일 생극면·음성읍 ▶3일 금왕읍 등 9개 읍면을 순회하며 주민대표 등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열려 활력 있는 복지 음성 추진의 발판을 다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