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원남지야영장 숙박료의 50%를 돌려줘요
음성군, 원남지야영장 숙박료의 50%를 돌려줘요
이달 12일부터 평일 숙박객에게 음성행복페이로 50% 페이백
  • 음성뉴스
  • 승인 2024.08.09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남지 야영장
원남지 야영장

음성군은 오는 12일부터 평일(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원남지 야영장 이용객에게 숙박료의 50%를 음성행복페이로 돌려준다고 밝혔다.

음성군 지역화폐인 음성행복페이 실물 카드를 소지한 이용객에게는 소지한 카드에 환급금을 충전해 주며, 음성행복페이가 없는 이용객에게는 환급금이 충전된 카드를 지급한다.

원남지 야영장 ‘숙박료 페이백’ 사업은 지역 내 소비 진작과 체류형 관광 활성화를 위한 사업으로, 올해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원남지야영장은 산으로 둘러싸인 원남저수지 등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59개의 오토캠핑 사이트와 축구장, 배구장, 족구장 등 체육시설이 갖춰져 있다.

아울러 주변에는 만보둘레길, 애견놀이터, 음성군품바재생예술체험촌, 오감만족새싹체험장 등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야영장 예약은 휴일엔(https://www.huiln.com/)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 블로그 등 군 공식 SNS를 참고하시거나 군청 문화체육관광과(043-871-3403)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원남지야영장은 음성군민뿐만 아니라 타지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캠핑장”이라며 “수도권에서 1~2시간 거리의 공기 좋은 캠핑장을 찾는다면 최적의 장소이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