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음성명작
대전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음성명작
음성군 농산물 공동브랜드 ‘음성명작의 날’ 행사 추진
  • 음성뉴스
  • 승인 2024.07.03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조병옥 음성군수가 음성명작의 날 행사 시구를 하고 있다.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조병옥 음성군수가 음성명작의 날 행사 시구를 하고 있다.
조병옥 군수가 시구를 하고 있다.
조병옥 군수가 포수를 향해 야구공을 던지는 모습.
조병옥 군수의 야구공을 던지고 난 모습
조병옥 군수의 야구공을 던지고 난 모습. 
행사
조병옥 군수가 시구를 하고 난 후 관중들에 인사를 하고 있다.

음성군은 3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 야구경기장에서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음성군 농산물 공동브랜드 ‘음성명작’ 프로모션 홍보 행사를 펼쳤다.(우천시 행사 취소)

이번 행사는 대전한화이글스파크 입구 앞에서 음성명작 프로모션 홍보행사장을 마련, 야구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컵과일(다올찬수박), 음성명작미(1kg), 음성장터 포인트 등을 나눠주고,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통해 수박, 들기름 세트, 고춧가루, 접목 선인장 등 홍보 물품을 배부하는 등 ‘음성명작’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음성군 농산물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음성군 농산물 공동브랜드 음성명작을 알리고 있다.

군은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음성군 농산물 공동브랜드 ‘음성명작’을 알리고, 오는 9월 5일부터 8일까지 개최하는 음성명작페스티벌에 대해서도 적극 안내한다.

또한 야구장 내에서는 ‘음성명작의 날’ 행사를 맞이해 조병옥 음성군수가 시구를, 김영호 음성군의회 의장이 시타자로 나서 음성군 공동브랜드 ‘음성명작’을 더욱더 알릴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갖는다.

음성
음성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음성명작의 날 행사에 관중들이 줄을 잇고 있다.

이와 함께 경기 중 클리닝 타임을 활용해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행사로 음성명작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사은품으로 음성군 대표 농산물인 다올찬 수박을 제공해 관람객에게 흥미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조병옥 군수는 “음성군 농산물 공동브랜드 음성명작을 통해 지역 내 농가가 정성스럽게 재배한 고품질 농산물이 제값을 받고 유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와 마케팅을 추진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농산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