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농협 2024 햇사레복숭아 출하처 간담회 개최
음성농협 2024 햇사레복숭아 출하처 간담회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24.06.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농협이 26일 햇사레 복숭아 출하처 간담회를 가졌다.
음성농협이 26일 햇사레 복숭아 출하처 간담회를 가졌다.

음성농협(조합장 박노대)은 26일 음성농협 읍내지점2층 대회의실에서 2024 햇사레복숭아 출하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홈플러스 임종균 이사, 서울청과대표이사, 서서울청과이사, 농협구리공판장부장 등 다수의 청과에서 참석하여 출하처와 출하주간 간담회가 활발하게 개최 되었다.

조병옥 군수는 “음성군에서 대표하는 햇사레 복숭아의 출하시기를 맞이하여 멀리까지 내려와 주신 출하처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농가소득에 힘써주신 출하처 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다. 군도 최대한 지원해서 양질의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노대 조합장은 “음성농협에서 처음으로 거래처를 모두 초대해 한자리에 모이게 되었는데 조합원이 생산한 복숭아를 잘 팔아주시길 부탁드리며, 농협과 조합원 그리고 출하처가 오늘을 계기로 하나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홈플러스 임종균 이사는 “2023년 음성농협, 음성군, 홈플러스가 MOU를 맺고 양질의 농산물을 공급받고 있다. 앞으로 더욱 많은 음성군 농작물, 특히, 수박, 복숭아를 취급해 농가소득에 도움을 줄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권장희 서울청과대표이사는 “농민들이 피땀흘려 올려 주신 귀중한 농산물을 자식 같이 잘 팔아주도록 노력하겠으며 도시와 농촌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통해 농가소득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