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 모여라! 반려견 동반 ‘음성군 팩토리투어’ 큰 호응
댕댕이 모여라! 반려견 동반 ‘음성군 팩토리투어’ 큰 호응
  • 음성뉴스
  • 승인 2024.06.0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이 반려견 동반 팩토리 투어를 실시했다.
음성군이 반려견 동반 팩토리 투어를 실시했다.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1일 음성에 위치한 ㈜우리와(반려견 사료 제조 공장) 내 잔디밭 광장에서 팩토리투어 프로그램 3회차를 진행했다.

이날 총 13마리의 반려견과 20여 명의 보호자들이 모여 반려견 퍼피 트레이닝(긍정 강화 훈련), 반려견 행동 교정(사회화 교육) 등 올바른 반려견 훈련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잔디밭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어질리티 체험과 경품 추첨 등의 일정을 소화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한국애견협회 훈련 심사위원과 KCC 공인 1급 훈련사 자격을 갖춘 한만수(대전보건대 반려동물과) 교수가 맡았으며, 반려인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열정적인 강의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오후에는 독특한 발명품이 가득한 이색적인 ‘궤짝 카페’(감곡면 소재)에서 강아지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면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에버독’(생극면 소재) 애견 전용 카페에서 고급스러운 통가죽으로 반려견 목걸이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3회차 프로그램은 전국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음성군 주관 반려견 동반 팩토리투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며 평소에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조병옥 군수는 “반려견 동반 팩토리투어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음성군은 반려동물과 함께한 이번 팩토리투어 외에도 ‘태어난김에 음성일주-펫토리투어 음성으로 이리온’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오는 6월 10일까지 신청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