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읍주민자치회, 전국 품바 길놀이 퍼레이드 시상금 장학금 기탁
금왕읍주민자치회, 전국 품바 길놀이 퍼레이드 시상금 장학금 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23.06.0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왕읍주민자치위원회가 1일 전국품바길놀이 퍼레이드에서 받은 시상금을 금왕읍장학회에 기탁했다. 사진 왼쪽으로부터 윤 이진의 회장, 여용주 이사장.
금왕읍주민자치위원회가 1일 전국품바길놀이 퍼레이드에서 받은 시상금을 금왕읍장학회에 기탁했다. 사진 왼쪽으로부터 윤동준 읍장,  이진의 회장, 여용주 이사장.

금왕읍 주민자치회(회장 이진의)가 제24회 음성품바축제 전국 품바 길놀이 퍼레이드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받은 시상금 전액을 장학금으로 기탁하며 기탁 릴레이를 이어갔다.

금왕읍 주민자치회 이진의 회장은 1일 금왕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인재 양성에 써달라며 (재)금왕장학회(이사장 여용주)에 장학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 회장은 “길놀이 퍼레이드를 위해 집에 갖고 계신 금빛보자기를 모아주신 각 마을 이장, 부녀회, 주민자치 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수상의 영광을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해 나누고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여용주 이사장은 “전국 품바 길놀이 퍼레이드에 참가하며 금왕읍을 알리고 지역축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 주민자치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금왕장학회도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23일 금왕읍지역발전협의회(회장 정용대)도 제24회 음성품바축제 품바하우스짓기 경연대회 최우수상 시상금 100만원을 (재)금왕장학회에 기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