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음성품바축제, 18일 이틀째 신박한 품바공연의 즐거움에 취하다
제24회 음성품바축제, 18일 이틀째 신박한 품바공연의 즐거움에 취하다
일... 글로벌 품바 래퍼 경연대회
  • 음성뉴스
  • 승인 2023.05.1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열림식에서 덕담한마디를 하고 있는 조병옥 음성군수.
17일 열림식에서 덕담한마디를 하고 있는 조병옥 음성군수.
열림식에 참석한 인사들.
열림식에 참석한 인사들.
품바 개막공연.
품바 개막공연.
대학생 주제 공연.
대학생 주제 공연.

제24회 음성품바축제가 21일까지 음성설성공원에서 많은 관람객이 방문해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18일 축제 이틀째를 맞았다.

축제 둘째날인 ‘사랑의 날’에는 9개 읍면 특성을 살려 주민들이 힘을 모아 지은 품바하우스가 완성돼 관광객을 맞으며, 야외음악당에서 ▲품바왕 선발대회(예선) ▲천인의 비빔밥 나누기 ▲전국 고고장구 공연 ▲오늘의 품바 공연 등이 펼쳐진다.

故 최귀동 할아버지가 밥을 얻어다가 나눠주던 것을 기념하기 위한 ‘천인의 비빔밥’ 행사는 20일(토) 15시에도 개최된다.

MZ존 무대에서 펼쳐질 Nasty Kidz와 크루의 랩 공연은 젊은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20일(토)까지 래퍼들의 공연이 계속해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품바왕선발대회는 3일간 예선에서 각축을 벌이며 21일(일요일) 결선무대에서 진정한 품바가 결정된다.

격년제로 개최되는 품바왕선발대회를 보기 위해 모인 관광객으로 야외음악당 1천여석의 관람석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18일(목) 첫 예선전에서 종간나, 이재주, 초롱이, 고철통, 허야, 최고야 품바가 열띤 경쟁을 펼친다.

19일(금)에는 햇별이, 남동품, 설거지, 예진이, 아라 품바가 출연하며 20(토)일은 나덕팔, 오가피, 신대박, 김광범, 백금녀와일당들, 품바기생명월이가 품바왕선발대회 예선전을 펼칠 예정이다.

또 19일(금)에는 글로벌 품바래퍼 경연대회가 열리며 축하공연자로 원슈타인이 출연할 예정이다. 20일(토)에는 춘심이, 감나무의 품바LIVE가, 21일(일)은 전국품바 가요제가 기다리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흥겨움과 유쾌한 즐거움이 가득찬 음성품바축제장에서 에너지를 얻어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