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남면, 제24회 품바 축제 준비로 열기 후끈
원남면, 제24회 품바 축제 준비로 열기 후끈
  • 음성뉴스
  • 승인 2023.05.1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남면 직원들의 품바복장 착용하고 근무를 하고 있다.
원남면 직원들의 품바복장 착용하고 근무를 하고 있다.

원남면(면장 현엲)이 오는 17일 열리는 제24회 음성품바축제로 음성군 전체가 분주한 가운데 성공적인 품바 축제를 위한 준비가 한창이다.

음성품바축제의 홍보를 위해 원남면은 일찌감치 품바복을 직접 제작해 전 직원이 품바 복장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특히 품바축제의 대표 캐릭터인 품바와 품순 및 귀동 할배, 음성군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거돌이 이미지를 다양하게 활용해 옷을 제작함으로써 많은 호응과 관심을 받고 있다.

플래시몹 연습하고 있는 주민들.
플래시몹 연습하고 있는 주민들.

또한, 전국 품바 길놀이 퍼레이드 준비로 주민자치회원, 새마을회원 등 원남면 주민 100여명과 면 직원들은 다양한 소품을 제작함은 물론, 단체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위해 짬짬이 모여 수시로 연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현연호 원남면장은 “바쁜 시기임에도 축제 준비에 참여해 주시는 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면 전체 직원이 품바 복장을 착용함으로써 한마음 한뜻으로 품바축제의 홍보맨이 되기 위해 노력함은 물론, 신명 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품바, 젊음을 보듬다’를 주제로 하는 이번 품바축제는 17일(수)부터 21일(일)까지 5일간 음성설성공원과 꽃동네 일원에서 길놀이 퍼레이드, 품바하우스 짓기 대회, 품바왕 선발 대회를 비롯한 다채로운 볼거리로 구성해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